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논산시

논산을 방문하거나 육군훈련소 (영외)면회하시는 분들을 위해 논산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만화로 그려봤습니다. 재미있게 봐주세요 ^*^ 만화에 나오는 배경은 실제 해당 지역의 관광지, 문화재 등을 촬영한 사진입니다.

가족과의 나들이

(논산 훈련소에서 열심히 훈련을 받고있는 호국이) 호국 : 하나!둘!하나!둘! 호국이 : (행복한 얼굴로 잠 들며) 내일은면회~ (다음날)호국이 : 충!성!

호국이 아빠 : 이제 다 컸네 호국이 : 하하하 호국이 엄마 : 나가서 먹자꾸나 호국이 : (치킨 피자를 생각하는 호국이) 설!마! 꼬르륵~! 꼬르륵~!꼬르륵~!

호국이 : 부모님이 최고야  호국이 엄마 : 많~이 먹으렴 (면회객 이요요금 할인 식당!)

호국이 : (계산을 하며)아싸~할인이다~! 호국이 엄마 : 후식은 커피로 먹자! 호국이 : 커피 전문점도 할인이다!!

호국이 : 이제 논산 나들이를 가볼까!! (드라이브 하는 가족들) 호국이 : 어머니~드라이브 하기에는 탑정호가 딱~이에요! 와~ 멋있다! 호국이가족 : 탑정호에서의 수상스키!! 호국이 : 우와!멋지다! 나도 타보고 싶다!

호국이 엄마 : 수변생태공원 산책코스로 좋네^*^ 호호!하하! 호국이 아빠 : 여기가 드라마 계백 촬영지? 호국이 : 충장사에요!

호국이 : (울면서)복귀시간이다!! (호국이는 가족과의 아쉬운 작별을 뒤로하고 복귀를 서두른다.) 호국이 아빠 : 다차지말고 호국이 : 네~

우) 32987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(내동) 대표전화 ☎1422-17 / 당직실 ☎041-746-5700~2 | FAX. 041-746-5699

COPYRIGHTⓒ2018NONSAN CITY. ALL RIGHTS RESERVED

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 WEB 접근성 웹와치(WebWatch) 2022.10.17~2023.10.16

논산통합캘린더

논산의 일정을 한곳에!

닫기

모든!홈페이지를 한/눈/에!

논산시의 모든 패밀리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.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