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논산시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1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-논산의 대표 특산품,논산 청정딸기편- 산이: 와 온통 딸기다 딸기 너무너무 맛있어요.(냠냠) 산이엄마: 너 딸기 씨가 어디있는지 알아? 산이: 그럼요! 여기 딸기 속 하얀부분이요! 이게 더 자라면 사과씨처럼 단단해 지겠죠 (후훗) 산이엄마:뭐라고?(깔깔) 우리아들 논산 딸기 먹고자란 논산사람 맞나? 농장주인: 어린이가 궁금한게 많은 거 같네. 딸기 농가에서 체험을 하고 있는데 같이 가보겠어유?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2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산이엄마: 좋아요! 산이야 우리 딸기씨 찾으러 아줌마네 딸기밭에 따라가보자!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3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농장주인 : 이곳은 90여년 재배역사, 전국 최대 생산량을 자랑하는 논산딸기 재배 농장이에유~ 아까 우리 귀염둥이 어린이가 딸기 씨를 찾는다구 했쥬? 여기 황금색 작은 알갱이가 바로씨에유~ 산이: 우와~ 이게 정말씨에요? 씨가 밖에있네? 신기하다 농장주인: 자,맛좀봐유 새콤달콤 맛이 일품이죠! 산이:꿀꺽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4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농장주인 : 논산딸기는 천적을 이용해 해충방제를 하는 안전한 먹거리로 유명하죠! (천적은 딸기 지키는중) 이런 명품 논산 딸기로 딸기잼, 딸기 인절미 등 다양한 체험도 하고 있는데, 해볼래유? 산이: 좋아요!! (딸기잼을 만드는 중) 산이: 와~ 점점 잼으로 변하고 있어요! 농장주인: 바닥에 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, 딸기잼 완성!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5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산이: 다음, 딸기 인절미! 생딸기를 넣고 절구질을 한다음(조물조물) 딸기는 과일 중 비타민c가 제일 높아유 무려 귤에 1.5배 사과보다 10배! (산이:냠냠) 그래서 아줌마처럼 논산에 미인이 많은거지 호호호 산이엄마: 맞아요 맞아 그래서 엄마도 이렇게 한 미모 하는거지(샤라랑)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6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산이:에이 엄마는 딸기를 많이 먹어서 딸기씨처럼 주근깨가 많은 건 아니고요? 산이엄마:얘가 무슨소리야 (호호호) 농장주인 : 피부에도 좋지만 산이와 같은 어린이들의 치아건강,상처 치유 기능도 있다고 해유~ 그러니까 앞으로도 논산딸기 많이 먹으렴 산이:우와~ 치아건강에 좋다고요? 그럼~ 딸기 많이 먹고 양치질 안해야겠다. 헤헤 산이엄마:어휴~아이고 못말려

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딸기를 찾아서 7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
농장주인: 논산딸기축제 구경도 하고, 다양한 체험행사가 농가별로 진행되고 있으니 맛있고 건강한 체험 하시고 홍보도 많이 해줘유~ 산이: 엄마,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주에는 딸기화분, 딸기비누 만들기도 해봐요. 산이엄마: 그래~ 그러자! 감사합니다.아주머니, 국내외로 인정받은 명품 논산딸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.

우) 32987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(내동) 대표전화 ☎1422-17 / 당직실 ☎041-746-5700~2 | FAX. 041-746-5699

COPYRIGHTⓒ2018NONSAN CITY. ALL RIGHTS RESERVED

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 WEB 접근성 웹와치(WebWatch) 2022.10.17~2023.10.16

논산통합캘린더

논산의 일정을 한곳에!

닫기

모든!홈페이지를 한/눈/에!

논산시의 모든 패밀리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.
닫기